서비스컨설턴트 민간자격증 정보 자격개요 자격명 시험 정보

민간자격증 정보

서비스컨설턴트


자격명

서비스컨설턴트


최종주무부처(주무부처이름(상세)

산업통상자원부

등록번호(등록정보연도-등록정보순번)

‘2008-0189


등급명

등급없음


서비스컨설턴트 자격 시험 신청기관

▶ 한국생산성본부


자격개요

고객과의 접점에서 고객만족을 실현하기 위해 필요한 서비스품질경영기법, 의사소통기법, 고객접점대응기법을 기업의 환경에 적합하도록 진단 및 컨설팅을 할 수 있는 능력 검증


등급별직무내용

[등급없음]서비스컨설턴트란 기업환경에 적합하도록 SQ(Service Quality)컨설팅, Communication 컨설팅, MOT 컨설팅 기법들을 바탕으로 고객만족실천 중심의 프로세스를 실행할 수 있는 전문가를 의미한다. 서비스품질경영기법은 고객의 니즈분석 및 신서비스 상품개발 역량을 함양하고 의사소통기법에서는 의사소통 스킬 및 컴플레인 솔루션 기술을 배양하며 고객


공인코드

등록

등급공인여부

N


공동운영기관명


등록일자

‘2008-07-28

‘2008-07-28

등록완료


민간자격 조회서비스


서비스컨설턴트 시험 정보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