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택센터 컨설턴트 민간자격증 정보 자격개요 자격명 시험 정보

민간자격증 정보

컨택센터 컨설턴트


자격명

컨택센터 컨설턴트


최종주무부처(주무부처이름(상세)

산업통상자원부

등록번호(등록정보연도-등록정보순번)

‘2008-0190


등급명

등급없음


컨택센터 컨설턴트 자격 시험 신청기관

▶ 한국생산성본부


자격개요

Tele-service 분야의 고객만족 실현을 위해 필요한 컨택센터 서비스품질관리기법, 서비스향상기법, 시스템 실행 및 운영기법을 기업의 환경에 맞게 적용, 진단하고 이를 적절히 활용 할 수 있는 능력 검증


등급별직무내용

[등급없음]컨택센터 컨설턴트란 Tele-service 분야에서 고객만족실현을 위해 컨택센터 운영 및 실무전략을 수립하고 수행할 수 있는 전문적인 인력을 의미한다. 실무적인 컨택센터 서비스품질관리기법, 서비스향상기법, 시스템 실행 및 운영기법을 기업의 환경에 맞게 적용, 진단하고 관리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공인코드

등록

등급공인여부

N


공동운영기관명


등록일자

‘2008-07-28

‘2008-07-28

등록폐지


민간자격 조회서비스


컨택센터 컨설턴트 시험 정보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