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간자격증 정보
컨택센터 컨설턴트
자격명
컨택센터 컨설턴트
최종주무부처(주무부처이름(상세)
산업통상자원부
등록번호(등록정보연도-등록정보순번)
‘2008-0190
등급명
등급없음
컨택센터 컨설턴트 자격 시험 신청기관
▶ 한국생산성본부
자격개요
Tele-service 분야의 고객만족 실현을 위해 필요한 컨택센터 서비스품질관리기법, 서비스향상기법, 시스템 실행 및 운영기법을 기업의 환경에 맞게 적용, 진단하고 이를 적절히 활용 할 수 있는 능력 검증
등급별직무내용
[등급없음]컨택센터 컨설턴트란 Tele-service 분야에서 고객만족실현을 위해 컨택센터 운영 및 실무전략을 수립하고 수행할 수 있는 전문적인 인력을 의미한다. 실무적인 컨택센터 서비스품질관리기법, 서비스향상기법, 시스템 실행 및 운영기법을 기업의 환경에 맞게 적용, 진단하고 관리하는 역할을 수행한다.공인코드
등록
등급공인여부
N
공동운영기관명
등록일자
‘2008-07-28
‘2008-07-28
등록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