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행사

기업 메일,전자결재서비스 1년 무료 사용 혜택이벤트

법인설립시스템 네이버웍스 (기업메일, 드라이브 등 업무용 협업툴) 및 워크플레이스 (전자결재, 인사관리 등 기업 정보 시스템) 제공

기업 메일,전자결재서비스 1년 무료 사용 혜택이벤트

온라인법인설립시스템을 이용하여 법인설립을 완료하신 대표님들에게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의 네이버웍스 와 워크플레이스 서비스의 12개월 이용 요금을 무료로 제공해 드립니다.

네이버웍스는 네이버가 만든 업무용 협업 도구로 업무용 메일, 메시지, 캘린더, 주소록, 드라이브, 할 일, 설문, 홈 등 업무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PC 웹, PC 앱, 모바일 앱에 통합 제공하며, 워크플레이스는 근로 기준법과 기업 환경에 최적화된 결재, 근태, 비용, 회계 기능을 PC 웹 및 모바일 앱에 통합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법인 운영에 있어 필수적으로 필요한 업무용 서비스를 이용해, 우리 회사 이름으로 된 업무용 메일 주소를 사용하여 고객/거래처와 소통하고 신속하게 결재 문서를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웍스와 워크플레이스로 나날이 높아지는 업무 효율을 경험해보세요.

▶이벤트 대상 : 이벤트 시작일로부터 ~ 2021년 12월 31일 기간 내 온라인 법인설립시스템을 이용하여 법인설립을 완료한 대표님 전원

▶이벤트 기간 : 2021년 9월 1일부터 ~ 2021년 12월 31일

▶이벤트 방식 : 온라인 법인설립시스템을 이용하여 법인설립 완료 후 이벤트 안내 배너 또는 페이지에서 이벤트 참여 및 이벤트 기간 내 네이버웍스 및 워크플레이스 상품 신규 가입

▶이벤트 혜택 : 네이버웍스와 워크플레이스 서비스 12개월 무료 제공

(Trial 1개월 + 연간 유료 계약 전환 후 11개월 기간 동안 네이버웍스Basic상품과 워크플레이스Lite상품의 최대 20명 사용요금 상당의 크레딧 지급)

▶혜택 제공 방식 : 이벤트 참여 기업 대상으로 혜택 제공을 위한 안내 메일 발송

▶참고 :

네이버웍스와 워크플레이스 상품에 대한 12개월 무료 혜택은 네이버웍스 Basic 상품과 워크플레이스 Lite 상품의 최대 20명 사용 요금 상당의 크레딧 지급이며, 지급되는 크레딧 이상의 이용 요금에 대해서는 즉시 과급됩니다. (상품 변경 및 사용자(구성원) 수 추가 시 즉시 과금됩니다)

개별 상품 (네이버웍스 또는 워크플레이스) 신청 및 사용 시에도 이벤트 혜택을 제공됩니다.

네이버웍스와 워크플레이스 상품은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의 스마트워크 솔루션 상품입니다.

이벤트 신청하기
jobizkr

Recent Posts

중장년 재취업 퇴직인력뱅크 이력서 증록하기

40세 이상 중장년 구직자 940여 명에게 ‘언제까지 일하고 싶은가’라는 질문의 답변(2023년 중장년 구직활동 실태조사)입니다.이 문항을…

1주 ago

한국철도공사 신입사원 연봉 정직원 평균 연봉

한국철도공사 역활 한국철도공사는 국내 철도 운송 시스템의 핵심 역할을 담당하고 있으며, 안전하고 효율적인 대중교통 서비스를…

1개월 ago

한국 20대(20~29세) 여자 평균연봉

연령 : 20~24세 평균연봉성별 : 여자 20~24세 여자 평균연봉은 29,861,000원입니다. 연령 : 25~29세 평균연봉성별 :…

1개월 ago

한국 20대(20~29세) 남자 평균연봉

연령 : 20~24세 평균연봉성별 : 남자​ 20~24세 남자 평균연봉은 30,067,000원입니다. 연령 : 25~29세 평균연봉성별 :…

1개월 ago

한국 공기업 신입사원 선호도 vs 연봉 순위

대학생이 가장 일하고 싶은 공기업 대학생이 뽑은 가장 일하고 싶은 공기업 1위는 인천국제공항공사이 였다.이는 지난…

1개월 ago

국내 제약 업체 직원 평균 연봉

국내 주요 제약 업체 50곳의 지난해 일반 직원 평균 연봉은 6800만 원대 수준 1위 -…

4개월 ago